Packet
Tap에서는 패킷 관련 함수를 지원합니다.
가상 개체 스폰
PacketSupport를 이용해 가상 개체를 스폰하는 경우, 가상 서버를 이용해 스폰하는 것과 달리, 몹과 일반 개체를 구분해야합니다. 몹은 LivingEntity 클래스에 상속받는 개체 - 좀비, 플레이어, 늑대 등이 있고, 일반 개체는 보트, 마인카트 등이 있습니다
몹
PacketSupport.spawnEntity(
ENTITY_ID,
UUID,
TYPE_ID,
X,
Y,
Z,
YAW,
PITCH,
ROLL,
VELOCITY
)
일반 개체
PacketSupport.spawnEntity(
ENTITY_ID,
UUID,
X,
Y,
Z,
YAW,
PITCH,
ENTITY_TYPE,
OBJECT_ID,
VELOCITY
)
개체 메타데이터
개체의 매타데이터를 업데이트합니다.
PacketSupport.entityMetadata(ENTITY)
개체 장비
개체의 장비를 수정합니다.
PacketSupport.entityEquipment(ENTITY_ID, EQUIPMENTS)
텔레포트
개체를 순간이동 시킵니다.
표준
PacketSupport.entityTeleport(
ENTITY_ID,
X,
Y,
Z,
YAW,
PITCH,
IS_ON_GROUND
)
축약
PacketSupport.entityTeleport(
ENTITY,
LOCATION,
IS_ON_GROUND
)
상대적으로 이동
개체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변위만큼 이동하고 방향을 수정합니다. 이때, 움직이는 변위의 x, y, z 값은 모두 8보다 작아야합니다.
변위만
표준
PacketSupport.relEntityMove(
ENTITY_ID,
DX,
DY,
DZ,
IS_ON_GROUND
)
축약
PacketSupport.relEntityMove(
ENTITY_ID,
D_VECTOR,
IS_ON_GROUND
)
변위 및 회전
표준
PacketSupport.relEntityMoveLook(
ENTITY_ID,
DX,
DY,
DZ,
YAW,
PITCH,
IS_ON_GROUND
)
축약
PacketSupport.relEntityMoveLook(
ENTITY_ID,
D_VECTOR,
YAW,
PITCH,
IS_ON_GROUND
)
머리 회전
플레이어나 좀비같이 머리가 있는 개체의 머리를 회전시킵니다.
PacketSupport.entityHeadLook(
ENTITY_ID,
YAW
)
개체 속도 변화
개체의 속도를 변화시킵니다.
PacketSupport.entityVelocity(
ENTITY_ID,
VELOCITY
)
개체 상태
개체의 상태를 수정합니다.
PacketSupport.entityStatus(
ENTITY_ID,
DATA
)
애니매이션
개체에 애니매이션을 실행합니다. 애니메이션은 오른팔 흔들기, 왼팔 흔들기, 데미지 입기, 침대 나가기 등이 있습니다.
표준
PacketSupport.entityAnimation(
ENTITY_ID,
DATA
)
축약
PacketSupport.entityAnimation(
ENTITY_ID,
ANIMATIONTYPE
)
탑승
개채를 다른 개체에 탑승시킵니다.
PacketSupport.mount(
ENTITY_ID,
PASSENGER_IDS
)
개체 제거
개체를 제거합니다.
단일 개체
PacketSupport.removeEntity(
ENTITY_ID
)
여러 개체
PacketSupport.removeEntities(
ENTITY_IDS
)
파티클
파티클을 생성합니다.
PacketSupport.spawnFireworkParticles(
X,
Y,
Z,
FIREWORK_PARTIC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