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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v1

Packet

Tap에서는 패킷 관련 함수를 지원합니다.

가상 개체 스폰

PacketSupport를 이용해 가상 개체를 스폰하는 경우, 가상 서버를 이용해 스폰하는 것과 달리, 몹과 일반 개체를 구분해야합니다. 몹은 LivingEntity 클래스에 상속받는 개체 - 좀비, 플레이어, 늑대 등이 있고, 일반 개체는 보트, 마인카트 등이 있습니다

PacketSupport.spawnEntity(
ENTITY_ID,
UUID,
TYPE_ID,
X,
Y,
Z,
YAW,
PITCH,
ROLL,
VELOCITY
)

일반 개체

PacketSupport.spawnEntity(
ENTITY_ID,
UUID,
X,
Y,
Z,
YAW,
PITCH,
ENTITY_TYPE,
OBJECT_ID,
VELOCITY
)

개체 메타데이터

개체의 매타데이터를 업데이트합니다.

PacketSupport.entityMetadata(ENTITY)

개체 장비

개체의 장비를 수정합니다.

PacketSupport.entityEquipment(ENTITY_ID, EQUIPMENTS)

텔레포트

개체를 순간이동 시킵니다.

표준

PacketSupport.entityTeleport(
ENTITY_ID,
X,
Y,
Z,
YAW,
PITCH,
IS_ON_GROUND
)

축약

PacketSupport.entityTeleport(
ENTITY,
LOCATION,
IS_ON_GROUND
)

상대적으로 이동

개체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변위만큼 이동하고 방향을 수정합니다. 이때, 움직이는 변위의 x, y, z 값은 모두 8보다 작아야합니다.

변위만

표준

PacketSupport.relEntityMove(
ENTITY_ID,
DX,
DY,
DZ,
IS_ON_GROUND
)

축약

PacketSupport.relEntityMove(
ENTITY_ID,
D_VECTOR,
IS_ON_GROUND
)

변위 및 회전

표준

PacketSupport.relEntityMoveLook(
ENTITY_ID,
DX,
DY,
DZ,
YAW,
PITCH,
IS_ON_GROUND
)

축약

PacketSupport.relEntityMoveLook(
ENTITY_ID,
D_VECTOR,
YAW,
PITCH,
IS_ON_GROUND
)

머리 회전

플레이어나 좀비같이 머리가 있는 개체의 머리를 회전시킵니다.

PacketSupport.entityHeadLook(
ENTITY_ID,
YAW
)

개체 속도 변화

개체의 속도를 변화시킵니다.

PacketSupport.entityVelocity(
ENTITY_ID,
VELOCITY
)

개체 상태

개체의 상태를 수정합니다.

PacketSupport.entityStatus(
ENTITY_ID,
DATA
)

애니매이션

개체에 애니매이션을 실행합니다. 애니메이션은 오른팔 흔들기, 왼팔 흔들기, 데미지 입기, 침대 나가기 등이 있습니다.

표준

PacketSupport.entityAnimation(
ENTITY_ID,
DATA
)

축약

PacketSupport.entityAnimation(
ENTITY_ID,
ANIMATIONTYPE
)

탑승

개채를 다른 개체에 탑승시킵니다.

PacketSupport.mount(
ENTITY_ID,
PASSENGER_IDS
)

개체 제거

개체를 제거합니다.

단일 개체

PacketSupport.removeEntity(
ENTITY_ID
)

여러 개체

PacketSupport.removeEntities(
ENTITY_IDS
)

파티클

파티클을 생성합니다.

PacketSupport.spawnFireworkParticles(
X,
Y,
Z,
FIREWORK_PARTIC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