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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 v1

Fake Projectile

Tap의 가상 발사체는 개체가 아닙니다. Tap의 가상 발사체를 이용하여 가상 개체를 쉽게 발사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비록 가상 발사체는 인터페이스가 아닌 클래스이지만, 직접 객체를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new FakeProjectile) 자신만의 방법으로 발사체의 방향과 위치를 정해주고 움직여주는 방법을 설정해 주어야합니다.

onPreUpdate, onMove, onTrail

onPreUpdate 단계는 개체에 가한 힘에 의한 위치변화가 아닌, 즉 마찰력이나 중력 등에 의한 x, y, z 속도의 변화를 계산하는 단계입니다.

onMove 단계는 계산된 위치로 개체를 이동시키는 단계입니다.

onTrail 단계는 발사체가 블록이나 다른 개체에 충돌하였는지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예시 (Psychics 플러그인 중)

스톰브레이커의 229번째 줄에 AxeProjectile을 참고하세요.

슬링샷의 99번째 줄에 CobblestoneProjectile을 참고하세요.